TOP10 FAQ
- Q
- Q
-
상품이 누락되었다면 교환을 통해 상품을 다시 받거나,반품하고 다른 상품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.
방법 : 회원-우측상단 아이콘-초이스콘 사용내역-교환신청/반품신청
비회원-초이스콘사용 탭-비회원 신청사품 배송조회 정보입력-교환신청/반품신청
- Q
-
내부 사정으로 도서 산간지역은 현재 서비스가 불가합니다.
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.
하루빨리 도서 산간지역도 이용이 가능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- Q
-
로그인 후 우측 상단 아이콘 클릭 - 초이스콘 구매내역 - 상세보기 - 총 결제금액
에 나와있습니다.
- Q
-
로그인 후 우측 상단 아이콘 클릭 - 초이스콘 구매내역 - 상세보기 - 총 결제금액
에 나와있습니다.
1